에넥스 블로그 바로가기   에넥스 페이스북 바로가기

리뷰

모닝핸들리스 제품과 배송, 설치 불만

작성자 김현주 조회수 104
관련제품 4002 모닝핸들리스 날짜 2017-09-02 10:29
내 생에 첨으로 지은집에 예쁜가구들로 꾸미고 싶어 에넥스를 선택했는데 이름값을 못하네요. 8월 14일에 설치한 모닝핸들레스와 현관장 입니다만 설치도 미흡하고 뒷마무리가 아주 엉망입니다. 8월30일에 아일랜드를 다락방계단 때문에 옮겨야해서 이동시키던 중 상판이 들리면서 발견한 어이없는 상황에 대리점사장님께 항의도 하고 고객센터 홈에다 글도 남겨놨는데 저에겐 연락한번을 안주시네요 아주 불쾌합니다. 대리점사장님께서 부랴부랴 설치팀을 불러 어제 9월1일 오후에 도착하여 상판분리를 한 결과 곰팡이가 어여쁘게 피었더군요.주황색으로 꽃? 피었다나... 상판과 뒷판만 교환해주신다는 말에 열받은 저희 신랑이 대리점에 항의 전화를 다시 한번하니 그때야 고객 지원인가 대응부서 인가에서 전화를 주시더군요. 소비자고발센터에다 글을 남길까봐도 생각 했지만 새 제품으로 설치 해주신다니 그것까진 참으려합니다. 하지만 다른 고객님들은 아셔야겠기에 장문을 남깁니다. 에넥스에선 아직까지 저에게 연락이 없네요. ㅜㅜ 이글 맘대로 지우지 마세요 수시로 들어와서 확인해볼겁니다.